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관광] 난조인과 청동와불상

루주주앙 2018. 11. 11. 18:08

안녕하세요!! 루주주앙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신길이 41m, 높이11m, 무게는300톤! 세계에서 제일 큰 불상이 있는!!


난조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위치는 후쿠오카 오른편의 키도난조인마에 역에 내리면 바로 갈수 있습니다


난조인의 입장료는 없습니다


저는 하카타역에서 출발하여 jr기차를타고 이동했습니다



 

타지 혹은 타국으로 여행가시는분들


구글맵 어플리케이션 꼭 이용하세요. 두번이용하세요


경로, 걸리는시간, 타야할곳, 요금 다알려줍니다


저는 이 어플하나로 일본 전국을 돌아다녔습니다 정말 편하고 좋아요!!


표를뽑고 8번 플랫폼의 노가타행 열차를 찾아봅시다






구글맵에서 370엔이라고 알려줬기때문에 기계에서 370엔 티켓을 뽑았습니다





노가타행 기차입니다


바로 찾았네연





기차는 여행의 꽃중의 꽃이죠!!!


일본풍경 잠시 감상하시죠






키도난조인마에역에 도착했습니다


살짝 흔들렸네요 ㅠㅠ 





키도난조인마에역 정면사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본 전통건물풍 느낌이 물씬나네요





난조인으로 가는 길입니다


풍경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서서 바라보았습니다





계속 가는길입니다


역시 풍경이 너무 이뻐요 ~





난조인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맞이해주는 청동스님


배를만지면 아들을 낳게해준다는 속설이있어서 


많은 분들이 만져서 반들반들하네요 ㅋㅋ


참고로 입장료는 받지 않습니다




와불상 위치를 알려주는 표지판(?) 입니다.


너무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헛웃음이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신기해 보이는건 막 찍었습니다








앗!! 이건 대왕명왕 부동상 이라고합니다


이것도 무척커요!!! 물론 와불상에 비하면......





황금잉어가 많길래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정신이나갔는지 잉어보고 금붕어라고 하네요ㅋㅋ 제가좀 멍청합니다




전부 다 가는길에 있는것들입니다.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좋아요 좋아!!



드디어!! 청동와불상에 도착입니다!! 


와불상에서 소원을빌면 재물복이 온다고 하네요


크기보세요.....와불상...당신은...대체..



다른 시점에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진으로 담기 힘들어 영상으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영상 음소거해서 올릴까 생각이드네요.. 금붕어도 그렇고...





요긴 부처님 발바닥입니다


엄청커서 카메라에 담지를 못했습니다..ㅠㅠ


불상의 문양을 손으로 비비면서 소원을빌면 소원을 들어준다는군요





내려가는길에 있는 고양이동상


이렇게 손??? 발 ???? 을 들고있는 고양이를 마네키 네코라고 하는데요 


행운, 복, 손님을 부른다고 하네요




다리와 폭포가 이쁘길래 찍어봤습니다




이 거북이들도 아무도 안움직이길래 동상인줄알았습니다만....





물에서 수영하는 친구 때문에 전부 진짜인걸 알았네요!


다행입니다(?)





마지막으로 난조인 입구에 있는 사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건물로 되어있어서 마지막까지 완벽했습니다.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난조인!! 한번 다녀오시는게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