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관광][맛집]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루주주앙 2018. 11. 16. 15:48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이번에는 후쿠오카 밤의거리 나카스 포장마차거리를 가보도록 하지요


나카스 포장마차거리는 강변을따라 포장마차들이 쭈~~욱 이어져 있으며 


일본사람들도 많이 즐기는 장소입니다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위치입니다.


역시 제가묵은 하나호스텔에서 3분거리에 있네요


글을 적을때마다 하나호스텔의 위치가 재조명이 되는군요






표시된 영역이 보이시나요?


여기 표시된 섬이 나카스 섬입니다


일본이 왜 섬나라의 섬나라의 섬나라인지 한번더 상기시켜주는군요


참고로 이치란 라멘본점도 나카스안에 있습니다


이치란 라멘은 가보지 않아서 아쉽게도 포스팅을 못합니다 ㅠㅠ







@@집중해주세요@@


@@표시된 큰길로 나카스 포장마차거리 가세요@@


@@무조건입니다@@


@@1~2분 빨리 가려고 골목골목가셨다간 큰일납니다@@


@@바로 나카스의 유흥거리, 환락가가 골목골목 있기 때문인데요@@


@@수많은 삐끼 공세에 남자인 저도 많이 무서웠습니다 ㅠㅠ@@


@큰길가로 다니세요@@







일본 편의점에만 파는 환타 메론맛입니다


두번 사먹을 맛은 아니네요


그냥 복숭아물이 짱입니다







나카스 포장마차거리로 가는 큰길입니다







거의다 도착했어요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맛있는 냄새와 함께 시끌벅적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너무 흥분해서 사진각도가 돌아가버렸네요


사람이 진~짜로 많습니다


포장마차에 음주를 즐기러온 손님 반 포장마차 거리 구경하러 온 사람 반 인거같네요







강으로는 LED보트가 지속적으로 기나갑니다








길거리를 사진으로 담기엔 제실력이 모자라서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저녁을 먹자마자 소화시킬겸 구경을 간거라 사먹지를 않아서 음식사진이 없는건 조금 아쉽네요







일본가면 사먹어야될 편의점 음식리스트에 올라오는 오후의홍차 밀크티 입니다



역시 두번사먹을 맛은 아니네요



제가 보통의 입맛은 아닌가봅니다...



다시한번 복숭아물을 강추강추!! 드리면서



친구들과 함께 나카스 포장마차거리에서 생맥주한잔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