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나가사키

[나가사키][맛집][나가사키짬뽕] 코잔로

루주주앙 2018. 11. 29. 10:23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이번포스팅 제가 나가사키에간이유!!


일본여행을 가게된 이유!!


꼭 먹어보고싶었던 나가사키 짬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은 중국의 짜장면이 한국의 무역항으로 


흘러들어와 한국식으로 재탄생한 짜장면과 비슷하다고 볼 수있습니다



중국의 초마면이 일본의  나가사키 시로 전래되어 


일본식으로 변형, 정착한 것이 오늘날의 나가사키 짬뽕의 기원이라고 하네요 ^0^







제가 나가사키 짬뽕을 먹으로간 음식점은


나가사키 차이나타운 안에 있는 코잔로 라는 가게입니다


그럼먼저 차이나 타운으로 가야겠쥬?


차이나타운 안에 코잔로가 있기때문에 윗지도로 찾아가시면 차이나 타운이 나옵니다







차이나 타운 입구입니다


인천에도 차이나 타운이 있다지만 제가 가보지를 못해서 


타국에서 타국의타운을 보니 기분이 묘하더군요 


길거리에도 중국풍 음악이 솔~솔~ 나옵니다







세로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티스토리에는 사진 모자이크기능이 따로없나봐요?







중국풍의 등이 쭈우우욱 달려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작습니다.


나가사키에서 유명한 차이나타운이라 엄청 큰줄알았으나


규모가 작아서 살짝 실망(?)했어용 


하지만 저는 차이나 타운이 목표가 아니고 나가사키짬뽕이 목표이기때문에


나가사키의 나가사키짬뽕1티어 코잔로로 출발해보겠습니다


차이나 타운에는 수~~많은 중국집이 있습니다


무조건 코잔로 가세요


거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코잔로 입구입니다


입구 양쪽에 해태가 멋있게 반겨주네요 


나가사키도 비수기 시즌에 여행을 간거라서 웨이팅이 없을줄 알았으나


1시간정도 기다렸습니다


이정도면 코잔로에 가셔야할 이유 아시겠죠?


저는 특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 1500엔 )


일본어, 영문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0^







5번테이블 에서 눈알빠지게 기다리다가 영접했습니다


보이십니까 이 영롱한 국물 색깔이..


보이십니까 건더기 클라스가...






좀 더 근접샷으로 찍어봤습니다







덜덜 떨면서 면을 들어 올렸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건더기들도 상태가 최상이고 면발도 아주 쫄깃해요 ><


그치만 입맛이 짜게드시는 분이라면 최고이겠으나


보통사람들은 많이 짜다고 느낄거같아요



저는 정말 짜게먹는편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TMI )





나가사키의 꽃 나가사키짬뽕 한그릇 하러 오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