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사가

사가 도착 및 하가쿠레 게스트 하우스

루주주앙 2019. 1. 14. 15:02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이번에 도착한 도시 


소박한 도시 "사가" 입니다







일본 큐슈 북서쪽에 있는 도시입니다 


한국의 전라남도 순천시처럼 갯벌과 


짱뚱어(개소겡이라는 명칭으로 불림)로 유명한 곳이지만,,


큐슈의 도시 가운데에선 상당히 인지도가 없습니다 ㅠㅠ


일정을 짜다가 처음 발견했고


큐슈 북부 JR패스 일정상 하루가 비어서 가보았습니다







나가사키에서 사가로 출발하겠습니다


카모메 열차를 타고 출발했어요 ~ 







갯벌이 상당히 넓었으며, 가는길 내내 나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우중충 하네요 






사가에 도착하자마자 한컷 찍었습니다


수평조절,,죄송합니다 ㅠㅠ ( 불편 )







사가역에 도착했습니다 


역이름이 잘보이려고 찍은 확대샷이 살짝 극혐이네요






하가쿠레 게스트 하우스 위치입니다


사가역에서 도보로 5분 개꿀 거리죠 인정?


저는 숙소를 핫플레이스 근처에 잡는것보다


역근처에 잡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체크인시간이 보통 2~3시인데 오전에 도착하는 경우가 허다해서


미리 짐을 맡기고 돌아다니기 위해서죠..ㅎ






가격은 3만5천원으로 평균 게스트하우스 1박가격보다는 살짝 비쌌어요 ㅎㅎ







게스트 하우스 외관입니다


이뿌죠 ㅎㅎ


그리고 사가는 일본에서도 조용한도시라서 


길거리가 정말 조용하고 좋습니다 ㅎㅎ







1층에는 카페, 바가 있어서 게스트하우스 숙박객 


말고도 일반 손님들도 놀러오더라구요


사장님, 알바님들 정말 친절합니다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안녕하세요~ 하고 


옆에 손님도 케이팝 좋아하는데 관심있다고 말도 걸더군요


사스가,,,대한민국,,당신은 대체,, 



주인분이 치즈케이크를 만들어주셨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사가 맛집지도를 직접 손으로 그려서 주더라고요 한국 손님들에게


잃어버려서 인증샷은 없네여.. ( 죄송 )







올라가는길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거실에 있는곳에 배정받았네요


저야 아무데나 자든 상관은없었으나


이날 다른외국인 단체손님들이 와서 많이 시끄러웠습니다 ㅠㅠ



사가역에서 아주 가까운 하라쿠레 게스트하우스


추천드려용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