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사가

[사가][맛집][도시락]호또모또 HOTOO MOTOO

루주주앙 2019. 2. 12. 23:38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사가를 떠나기전에!! 허기진 배부터 채워야 겠죠?


게스트하우스 직원에게 "호또모또" 를 추천받았습니다


우리나라의 한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물론 전국에 체인으로 많이 있어요~







위치는 게하에서 별로 멀지는 않았네염!!







..문이 닫겨있네요


직원분이 8시에 문연다고했는데 ^^...


근처 공원으로가서 산책 한사바리 하겠습니다







폐가 시원해지지 않습니까??







담양시의 메타세콰이어가 생각나는 길이네요


점프샷 혼자 난리치면서 찍다가 


지가나던 일본분께서 웃으면서 지나가시네요


뻘쭘..







아침부터 가족끼리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너무 흐뭇했어요~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일본은 공원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빨간꽃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오우 너무색깔이 강렬하네요







산책을 하다보니 문이 열려 있네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메뉴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하죠


하지만 그림으로 메뉴를 유추하기엔 어려운현실!


그래서 이번엔 구글번역 어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을 찍고 번역하고싶은 메뉴를 긁어주면 번역이 뙇!


파파코도 이런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가츠동을 시켰어요


돈까스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가츠동 입니다


단촐해 보이쥬?


하지만..튀김의 바삭함과 맛은... 가격을 10배로 쳐줘야할거같네요


개존맛탱 입니다







밥입니다


가츠동과 우걱우걱 먹었어요


너무 맛잇었거든요~ ㅎㅎ




전국 체인으로 존재하는 호또모또!!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