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 도착 및 하나호스텔

루주주앙 2018. 11. 9. 15:55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일본여행의 시작점!! 후쿠오카도착 및


 제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면 공항버스가 기다리고 있네요


일본도착이 실감이 나네요




바로 한국어가 나오길래 놀래서 흔들리거 보이시죠? 




후쿠오카 하나호스텔입니다.


위치는 하카다역에서 무려 1정거장!!


저는 도시와 도시의 이동이 아니면 무조건 걸어다녔습니다!!


조금이라도 움직여야 살이 덜 찌지않을까요..^^;;





숙소 표시 근방에 가시면 아케이드가 나옵니다! 


하나호스텔은 이 아케이드 안에 있습니다.




저는 도착하고 아케이드안에 게스트하우스가 있을거라 생각을 못해서 정말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요렇게 아케이드 한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나호스텔은 일본 전국에 퍼져있는듯 하네요!!




저는 3박4일을 여기서 지냈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매~~우 친절합니다!!


일본어도 못알아먹고 어버버 거리고 있을때 친절하게 영어로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타국에서 얼마나 감동을 먹었는지...!!!






도착하자마자 일본편의점의 정점샌드위치 타마고(계란)샌드위치 과 닛신 컵라면 틈메이로맛 흡입했습니다


계란샌드위치의 이 보드라움은 말로 성명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마다 일본음식으로 파티를 엽니다.


제가 간 수요일에는 야끼소바 파티를 열었습니다!


비수기에 여행을 가니 조촐한 파티가 되었네요^^


한분은 홍콩분, 한분은 반갑게도 한국분이셨습니다.


한국분은 회사몰래 여행온거라 가면을 쓰고 사진을 찍으셨습니다 ㅎㅎ










하나호스텔 주변에 캐널시티, 이치란라멘본점, 요시즈카 우나기야, 니카스 포장마차거리 등 후쿠오카의 유명장소가 근방에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후쿠오카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묵어봐도 나쁘지 않은 게스트 하우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