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장어덮밥] 요시즈카 우나기야

루주주앙 2018. 11. 10. 12:32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중 손에 꼽는 맛집이 있다면....바로 여기입니다.


무려 145년 전통 장어덮밥요리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입니다!!





위치는 제가묵었던 하나호스텔과 진~짜 가까이 있었기때문에 정말 편했습니다




가는길에 일본 마실거리의 백미, 복숭아물 시원하게 들이키면서 터벅터벅 걸어갔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비가와서 흠뻑젖으면서 찍었네요.. ㅠㅠ





일본은 참 신기한거 같아요.


우산 물털이개(?) 처음봤습니다 ㅋㅋ 신기하더군요 


잘 털었습니다(?)


비수기 여행의 장점!! 인기 맛집도 기다릴 필요가없다!


제가 1시쯤에 갔는데 웨이팅 없이 그냥 들어갔습니다 (자랑)







메뉴는 한국인도 자주 찾아가는만큼 한글로 친절하게 되어있구요


음식가격이 대부분 비싸네요


하지만 비싼값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맛있엇거든요


저는 우나쥬 M 과, 장어 계란말이 (우마키) 하나 시켰습니다ㅎㅎ






아주 간결한 세팅이 된 모습입니다.




직원분이 갑자기 받침대(?) 를 주시길래 아 저기 위에 장어를 올려놓고 먹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일본은 음식문화도 특이하다며.. 혼자 신나했었죠!







자 기다리던 장어덮밥이 나왔습니다


제 친구들이 이사진들을 보고 진짜 맛없게 찍었다고 놀리더군요


근데 이렇게 생긴걸 어떡합니까......


물론 맛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화려한 수식어로 표현을 못하겠지만 일본에서 먹은 음식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어계란말이가 안나왔다고 지금 장어 덮밥다먹었는데 무슨일이냐고 파파고 번역어플로 힘겹게 물어보았더니 글쎄...




제가 신나게 생각했던 받침대가... 장어계란말이였네요...


직원의 그 눈빛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물론 다식어버렸지만요 


요곳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의도지 않게 디저트가 되어버린 ㅎㅎ




가격입니다. 대충 4만2천원이네요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장어덮밥을 먹으로 후쿠오카에 가고싶을정도로 맛있게 먹은 요시즈카 우나기야!!


정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