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함바그] 키와미야 함바그

루주주앙 2018. 11. 10. 12:57

안녕하세요!! 루주주앙입니다.


이번에 들린 후쿠오카 맛집!!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바로 키와미야 함바그 입니다!!



위치는 하카타역 바로 위에 있습니다.


역시 제가묵은 하나호스텔에서 걸어서 10~15분 정도 걸었는데.


먹방하기전 간단하게 몸푼다고 생각하며 걸었습니다 ㅎㅎㅎ



가게 외관입니다.


네 생각보다 좁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제가 비수기에 갔는데도 30분정도 기다렸다는..


성수기에 가면 보통 1~2시간 기다린다고 합니다.. (끔찍)


그리고 옷에 냄새가 정말 많이 배어버립니다..


앞에 보이는 페브리즈로도 감당이 안될정도로 말이죠.....


참고하세용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주면서 주문을 받습니다.


역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곳이라 한국어 메뉴판이 완벽하게 구비되어있네요


저는 숯불구이 M세트를 시켰습니다!


하카타역점에만 숯불구이가 있다고 들었거든요


소스는 많은사람들이 추천해준 카와미야소스와 계란소스를 시켰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흘러나오는 빅뱅의 노래 크... 주모 !!


제가 있었던 내내 한국노래가 나왔습니다. 


착석을 하면 친절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돌이 식으면 다시 뜨거운돌로 바꿔준다는 점 잊지마세요@@


@밥 샐러드 된장 모두 무제한 리필이라는점도 잊지마세요@





밥 국 된장이 나왔습니다 ~


 



함바그를 초벌구이 해주시는 직원분입니다





자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군요!


철 젓가락으로 먹을크기만큼 잘라서 저기 보이는 돌판에 구워주시면 됩니다!!





사진만봐도 군침이 줄줄 흐르네요..


아! 오른쪽분이 저음료수를 맛있게 마시길래 저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키와미야 소다입니다.


사실 맛은...그냥...그저그랬네요 전..





요렇게 조각을내어 돌판에 구워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어서 저는 밥 2번 리필을 해버렸습니다





함바그를 굽는 영상을 마지막으로 


키와미야 함바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